The Global & Travel/OMAN2009. 3. 8. 02:18


   두바이에서 오만 Sohar는 차로 약 2시간이 걸린다. 두바이는 UAE의 한 지역도시로 오만과는 다른 국가이므로 국경을
   통과하여야 한다. 사막과 주위 산들이 주변 풍경이다. 끝없이 이어지는 도로..시속 130km 질주

   재밌는 한가지. 신밧드가 오만 소하르 사람이라네...ㅋㅋ..내가 어릴 적 읽던 동화속 주인공 고향을 방문하는 게지.



[ Oman International Container Terminal ]
 
법인장님 사무실 방문 및 미팅후,
오늘 Sohar Port에 APL이 첫 입항 하는 것을 축하하는 Ceremony 가 있었다.
우연찮게 참석.ㅎㅎ

이 행사에는 생각보다 꽤 많은 분들이 왔었다. 소하르 포트/터미널 관리 사장, 최삼영 법인장(가운데), APL 관계자 및
Buyer 들, 그리고 오만 행정부 관료들 (혁대에 칼을 차고 있더라). 그 중 우두머리는 우리나라로 띠지면 국토해양부 장관 정도
그 분들을 찍을 수는 없었는데 모두가 참석한 사진을 나도 찍었기 때문이다. (여기까지 와서 사진을 안찍을 수는 없었다.)
- 아무튼 그 사진은 오만 Daily에 나왔다는 소식만 들었다 ㅋㅋ
Posted by 무적미소